[아누이야기] 7. 아누와 초과학혁명 > 육체의 연금술 > 오컬트화학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컬트화학

아누의 신비 [아누이야기] 7. 아누와 초과학혁명 > 육체의 연금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5,312회 작성일 16-09-19 02:06

본문

육체의 연금술 


한편, 초전도나 보즈-아인슈타인 응축물도 플라즈모이드 현상과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최근 스핀과 자장을 조절하여 보즈-아인슈타인 응축물을 만들거나 보즈-아인슈타인 응축물 내에 원자들의 보텍스를 유도하는 시도들이 있었습니다. 



07629643888ce2b60f8e23eeacfd9656_20150319052342_txrafytv.jpg

 

[보즈-아인슈타인 응축물에 유도된 보텍스(1999)]




초전도나 보즈-아인슈타인 응축물은 초원자와 관련이 있을 것 같다고 이 책의 전반부에서 말씀드렸는데, 혹시 초원자가 나노미터 규모의 플라즈모이드 현상의 일종은 아닐까요? 이것은 단순한 호기심에서 제기한 질문이긴 하지만, 앞으로 더 많은 연구와 검토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플라즈모이드 모델 중에는 보즈-아인슈타인 응축 현상이 관련된다고 보는 모델도 있으며, (『Ball Lightning』, p.205~206) 초전도 현상을 플라즈모이드의 파동(plasmoid wave)으로 보는 견해도 있습니다. 

어쨌든 상온핵융합과 마찬가지로 이 새로운 상태의 물질은 여러 가지 실질적인 기술적 혁명을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화이트 파우더에서 살펴보았듯이 고온이나 상온에서 초전도체를 활용하는 것이 가능하다면, 그것은 상온핵융합이나 공간에너지의 사용 못지않은 충격을 사회전반에 미칠 것입니다. 

또 하나의 충격적인 예언은, 인간의 의식과 영혼, 그리고 육체 자체가 변화를 겪을 가능성입니다. 저는 앞에서 초능력을 생체 내에 존재하는 초전도 현상으로 설명할 수도 있음을 잠시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역시 초전도 특성을 가지고 있는 화이트 파우더의 발견자인 데이비드 허드슨의 실험에 의하면 화이트 파우더의 복용으로 인간의 신체가 변형을 겪는 일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그 자세한 변화의 과정은 『아누』에서 일부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만, 정말로 그러한 일이 일어나는지, 또 실제로 우리들이 화이트 파우더를 사용하게 될 날이 올지는 확언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인도의 성자 오르빈도를 비롯하여 장차 인간의 몸이 빛으로 변화하리라는 영적인 예언은 종종 있었습니다. 

초전도의 쿠퍼쌍을 이룬 전자는 그 성질이 더 이상 입자가 아닌 빛과 같이 변화됩니다. 마찬가지로 인간의 몸이 초전도체로 변화되면 우리의 육체도 빛처럼 변화되는 것이 아닐까요? 또한 초전도체는 마이스너 효과에 의해 공중부양을 경험하며 하나의 양자 상태를 공유합니다. 혹 초전도의 이러한 성질은 의식적인 깨달음과 어떤 관계가 없을까요? 다시 말하면, 우리의 존재 자체가 양자적인 실체가 되어 우주와 함께 공명하는 것입니다. 꿈같은 일이라고요? 하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이 꿈같은 일들이 하나하나 현실화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내가 보인 것보다 더 위대한 기적을 행할 것이다”라고 하였는데, 그 기적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어떤 의미에서 자연의 더 높은 차원의 법칙들을 이해하고 활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물질의 한계를 넘어선 차원이며, 육체보다는 의식이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 영역으로의 도약입니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564
어제
5,996
최대
5,996
전체
1,146,173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